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게임/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 프로그래밍 도서검색 : 분야별
발행일 순서로 정렬되었습니다!!
현재 Category내의 책은 총 36 권입니다.
* 2차 검색조건을 추가하여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도서를 더욱 정확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유니티로 만드는 네트워크 게임 개발   [정보문화사]
Taketoshi Nishimori , Takaaki Ichijyo , Tuyano Syoda 저 / 이영란 역 / 번역서 / 2018-03-20 /
정가 : 25,000 원
2. GPU Pro : 고급 렌더링 기법   [정보문화사]
Wolfgang Engel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12-10-15 /
정가 : 39,000 원
3. Learning iOS 게임 프로그래밍   [정보문화사]
마이클 데일리 저 / 정기훈 역 / 번역서 / 2012-08-10 /
정가 : 25,000 원
4. 마스터링 언리얼(MASTERING UNREAL) - 절판   [정보문화사]
제이슨 버즈비 저 / 심지원 , 신승용 역 / 번역서 / 2011-07-04 /
정가 : 39,000 원
5.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벤치마크   [정보문화사]
한동훈 저 / 역 / 국내서 / 2008-10-25 /
정가 : 20,000 원
6. 실전 예제로 배우는 XNA Game Programming : For Xbox 360 and Windows - 절판   [정보문화사]
Benjamin Nitschke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8-01-05 /
정가 : 23,000 원
7. Real-Time Rendering 2판 - 절판   [정보문화사]
Tomas Akenine-Moller , Eric Haines 저 / 신병석 , 오경수 역 / 번역서 / 2007-07-13 /
정가 : 35,000 원
8. Visual C++를 이용한 게임봇 만들기 - 절판   [정보문화사]
신호철 저 / 역 / 국내서 / 2007-05-16 /
정가 : 13,000 원
9. Game Programming Gems 5   [정보문화사]
Kim Pallister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6-03-15 /
정가 : 30,000 원
10. AI Game Programming Wisdom 2   [정보문화사]
Steve Rabin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5-03-15 /
정가 : 32,000 원
  1  2  3  4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