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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게임 프로그래밍 > DirectX/OpenGL/3D 프로그래밍 도서검색 : 분야별
발행일 순서로 정렬되었습니다!!
현재 Category내의 책은 총 10 권입니다.
* 2차 검색조건을 추가하여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도서를 더욱 정확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OpenGL Super Bible 제3판 - 절판   [정보문화사]
Richard S. Wright, Jr , Benjamin Lipchak 저 / 최현호 역 / 번역서 / 2005-03-15 /
정가 : 32,000 원
2. Beginning Direct3D Game Programming 제2판 - 절판   [정보문화사]
Wolfgang F. Engel 저 / 김도균 , 박종규 역 / 번역서 / 2005-01-05 /
정가 : 20,000 원
3. OpenGL 프로그래밍 가이드 : OpenGL 1.4 공식 학습 가이드 제4판 - 절판   [정보문화사]
Dave Shreiner , Mason Woo , Jackie Neider , Tom Davis 저 / 남기혁 역 / 번역서 / 2005-01-05 /
정가 : 28,000 원
4. OpenGL Extensions Guide - 절판   [정보문화사]
Eric Lengyel 저 / 김규열 역 / 번역서 / 2004-11-15 /
정가 : 30,000 원
5. ShaderX² : 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 팁 & 트릭 - 절판   [정보문화사]
Wolfgang Engel 저 / 정재원 역 / 번역서 / 2004-10-15 /
정가 : 30,000 원
6. ShaderX² : DirectX 9 셰이더 프로그래밍 - 절판   [정보문화사]
Wolfgang Engel 저 / 이창한 , 신승백 역 / 번역서 / 2004-09-15 /
정가 : 16,000 원
7. DirectX 9를 이용한 전략 게임 프로그래밍 - 절판   [정보문화사]
Todd Barron 저 / 최현호 역 / 번역서 / 2004-07-10 /
정가 : 23,000 원
8. Cg로 배우는 셰이더 프로그래밍 - 절판   [정보문화사]
Randima Fernando , Mark J. Kilgard 저 / 김규열 역 / 번역서 / 2004-03-25 /
정가 : 18,000 원
9. Microsoft DirectX 9 Programmable Graphics Pipeline - 절판   [정보문화사]
Kris Gray 저 / 차승주 역 / 번역서 / 2004-01-15 /
정가 : 22,000 원
10. DUNGEON SIEGE(던전 시즈) - 절판   [정보문화사]
Doug Radcliffe 저 / 신승용 역 / 번역서 / 2002-04-15 /
정가 : 1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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