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게임/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 수학/물리/인공지능 도서검색 : 분야별
발행일 순서로 정렬되었습니다!!
현재 Category내의 책은 총 8 권입니다.
* 2차 검색조건을 추가하여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도서를 더욱 정확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AI Game Programming Wisdom 2   [정보문화사]
Steve Rabin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5-03-15 /
정가 : 32,000 원
2. 3D 게임 프로그래밍 & 컴퓨터 그래픽을 위한 수학 제2판 - 절판   [정보문화사]
Eric Lengyel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4-07-24 /
정가 : 23,000 원
3. 쉽게 풀어 쓴 인공지능(AI) 게임 프로그래밍 - 절판   [정보문화사]
Mat Buckland 저 / 김석중 역 / 번역서 / 2004-04-10 /
정가 : 20,000 원
4. 게임 속 무한 우주 : 레벨 디자인, 지형 그리고 사운드 - 절판   [정보문화사]
Guy W. Lecky Thompson 저 / 장원석 , 이은정 역 / 번역서 / 2003-08-30 /
정가 : 18,000 원
5.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 기획 & 디자인 - 절판   [정보문화사]
Francois Dominic Laramee 저 / 염태선 역 / 번역서 / 2003-04-02 /
정가 : 23,000 원
6. 로우 폴리곤 테크닉을 활용한 게임 모델링 - 절판   [정보문화사]
Chad Walker , Eric Walker 저 / 최광일 역 / 번역서 / 2002-05-20 /
정가 : 15,000 원
7. 게임 디자인 이론과 실제 - 절판   [정보문화사]
저 / 최현호 역 / 번역서 / 2001-07-02 /
정가 : 25,000 원
8. Game Programming Gems - 절판   [정보문화사]
Mark Deloura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1-01-05 /
정가 : 30,000 원
  1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