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게임/게임 프로그래밍 > 게임 일반 도서검색 : 분야별
발행일 순서로 정렬되었습니다!!
현재 Category내의 책은 총 30 권입니다.
* 2차 검색조건을 추가하여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도서를 더욱 정확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 적용 게임 디자인의 상세 접근법   [정보문화사]
콜린 맥클린 , 존 샤프 저 / 고은혜 역 / 번역서 / 2017-04-20 /
정가 : 20,000 원
2.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벤치마크   [정보문화사]
한동훈 저 / 역 / 국내서 / 2008-10-25 /
정가 : 20,000 원
3. 재미가 가득한 세컨드라이프 길라잡이   [정보문화사]
장동환 저 / 역 / 국내서 / 2008-05-20 /
정가 : 18,000 원
4. 온라인 게임 해킹 : 해커들이 사용하는 실전 해킹 공격법과 기술 - 절판   [정보문화사]
Greg Hoglund , Gary McGraw 저 / 전상우 , 오한별 역 / 번역서 / 2008-03-15 /
정가 : 16,000 원
5. 실전 예제로 배우는 XNA Game Programming : For Xbox 360 and Windows - 절판   [정보문화사]
Benjamin Nitschke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8-01-05 /
정가 : 23,000 원
6. Real-Time Rendering 2판 - 절판   [정보문화사]
Tomas Akenine-Moller , Eric Haines 저 / 신병석 , 오경수 역 / 번역서 / 2007-07-13 /
정가 : 35,000 원
7. Game Coding Complete - 절판   [정보문화사]
Mike McShaffry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4-02-14 /
정가 : 28,000 원
8. 온라인 게임 기획 & 인터랙티비티 - 절판   [정보문화사]
Markus Friedl 저 / 염태선 역 / 번역서 / 2003-09-20 /
정가 : 18,000 원
9. Direct3D ShaderX 정점 & 픽셀 셰이더 팁과 트릭 - 절판   [정보문화사]
Wolfgang F. Engel 저 / 류광 , 최지호 역 / 번역서 / 2003-06-25 /
정가 : 28,000 원
10. Game Programming Gems 3   [정보문화사]
Dante Treglia , Thor Alexander , Jason Beardsley , Oscar Blasco , Ben Board 그 외10명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03-02-22 /
정가 : 30,000 원
  1  2  3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