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게임/게임 프로그래밍 도서검색 : 분야별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 적용 게임 디자인의 상세 접근법  [정보문화사]
콜린 맥클린 , 존 샤프 저 / 고은혜 역 / 번역서 / 2017-04-20 / 978-89-5674-739-2 / 340페이지 /
정가 : 20,000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정보문화사]
제임스 L. 윌리엄스 저 / 안철진 , 한동준 역 / 번역서 / 2012-12-20 / 978-89-5674-580-0 / 316페이지 /
정가 : 20,000
GPU Pro : 고급 렌더링 기법  [정보문화사]
Wolfgang Engel 저 / 류광 역 / 번역서 / 2012-10-15 / 978-89-5674-573-2 / 784페이지 /
정가 : 39,000
Learning iOS 게임 프로그래밍  [정보문화사]
마이클 데일리 저 / 정기훈 역 / 번역서 / 2012-08-10 / 978-89-5674-568-8 / 532페이지 /
정가 : 25,000
온라인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벤치마크  [정보문화사]
한동훈 저 / 역 / 국내서 / 2008-10-25 / 978-89-5674-435-3 / 470페이지 /
정가 : 20,000
게임, 디자인, 플레이 : 반복 적용 게임 디자인의 상세 접근법 [정보문화사]
Game Programming Gems 2 [정보문화사]
Game Programming Gems 3 [정보문화사]
Game Programming Gems 5 [정보문화사]
GPU Pro : 고급 렌더링 기법 [정보문화사]
Learning HTML5 온라인 게임 프로그래밍 : Canvas, SVG, WebGL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 가이드 [정보문화사]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