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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분류 : 아이폰/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UI 디자인 &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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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저 자 도카시키 마모루
ㆍ역 자 이윤혜
ㆍ구 분 번역서
ㆍ발행일 2012년 04월 27일
ㆍ정 가 16,000원
ㆍ페이지 372 페이지
ㆍISBN 978-89-5674-551-0
ㆍ난이도 중급
ㆍ출판사 정보문화사

아이디어 구상에서 사용자 피드백 분석까지!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균형 잡힌 프로세스를 살펴봅니다.



매력적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UI 디자인 & 프로그래밍!

아이디어 구상에서 시작하여 아이콘 디자인, UI 설계, 안드로이드의 특징을 살린 애플리케이션 구조 설계, 프로그래밍, 구글 플레이를 통한 배포, 사용자 피드백 분석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프로세스를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필자가 실제로 개발한 Voice Recorder(녹음 애플리케이션), MyCloset(의상 코디네이트 애플리케이션), Sticky(접착식 메모지 애플리케이션)를 예로 들며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각 부분별 디자인과 화면 구성 방법, 화면 전환 등을 다양한 그림과 화면을 통해 설명합니다.


이런 내용을 배워요!

- 아이디어 구상에서 배포까지, 일련의 작업 프로세스
- 애플리케이션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아이콘’의 디자인 포인트
- UI 설계와 프로그래밍의 균형 잡는 법
- 리소스 제작과 레이아웃, 애니메이션의 사용 요령
-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여러 애플리케이션의 다운로드 경향
- 기획자,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핵심 포인트
- 안드로이드의 최신 기능 C2DM(Cloud to Device Messaging) 사용 방법















 

| 지은이 |
도카시키 마모루(渡嘉敷守)

2008년 구글이 주최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경진 대회 Android Developer Challenge에서 TOP 50에 들며 일본인으로는 유일하게 결선에 진출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이 오픈되었을 때부터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남들보다 앞서 경험을 쌓았고, 실용적인 i애플리※나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 등을 해왔습니다. Adobe사의 Illustrator를 이용하며 그래픽 디자인과 UI 설계, 영상 편집 등 창작 활동을 위한 폭넓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일본 NTT Docomo가 발매한 일부 기종의 휴대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 옮긴이 |
이윤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한국닌텐도에서 다양한 게임의 로컬라이징을 담당하다가 게임 기획자로 전업, 현재는 조이맥스에서 신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능력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믿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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