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관련분류 : 그래픽/홈페이지 / 그래픽 일반
CG 입문을 위한 3D 아티스트 임성훈의 ZBrush 4RX 매뉴얼
크게보기 l 차례보기
ㆍ저 자 임성훈
ㆍ역 자
ㆍ구 분 국내서
ㆍ발행일 2016년 03월 25일
ㆍ정 가 22,000원
ㆍ페이지 348 페이지
ㆍISBN 978-89-5674-669-2
ㆍ난이도 초급.중급
ㆍ출판사 정보문화사

CG 모델러들의 피할 수 없는 선택!



영화 및 게임 3D 캐릭터 모델링를 위한 ZBrush 사용설명서!


독창적이며 탁월한 기능으로 영화 및 게임 등 CG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ZBrush는 어느 전문 그래픽 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명령어와 기능들이 필요에 의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서적들이 주로 사용되는 기능들로만 구술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기능들을 알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CG 입문을 위한 3D 아티스트 임성훈의 ZBrush 4RX 매뉴얼은’ 기능 하나하나를 서술하여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까지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 ZBrush의 기초를 더욱 튼튼하게 다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이 필요한 독자
  • CG 입문자
  • ZBrush의 기초를 다지고 싶은 초보자
  • 3D 캐릭터 분야 취업 희망자
  • 영화 및 게임 분야 전공자
  •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


    출판사 서평

    1. ZBrush의 상세 옵션 기능까지 알 수 있습니다.
    ZBrush의 모든 메뉴와 툴들에 대한 상세 옵션 기능까지도 알 수 있어 프로그램의 대한 기초를 다질 뿐만 아니라 툴에 대한 사용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2. 해외에서 활동하는 탑클라스 CG 디자이너의 작업 기술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저자가 참여한 작품만 보더라도 화려한 경력자임을 알 수 있는 허리우드 블록버스트 CG 영화 분야에서 활동하는 시니어 디자이너로 그가 작업하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CG 디자이너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할 덕목을 알려줍니다.

    3. ZBrush 초보자를 위한 단일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습니다.
    ZBrush에 기능만 다루고 있어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수월하며,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저자 | 임성훈(RYAN LIM)
    2013-2016 | 현 Scanline VFX 리드 모델링 아티스트 근무
    제작에 참여한 영화작품
    - Independence day 2 (2016)
    - San Andreas (2015)
    - Batman v Superman : Dawn of Justice (2016)
    - Fast & Furious 7 (2015)
    - Game of Throne Season 4 (2014) "The Children"
    - Heart of the Sea (2014)
    - Captain America : The Winter Soldier(2014)

    2010-2013 | MPC (Moving Picture Company) 리드 모델링 아티스트 근무
    제작에 참여한 영화작품
    - Maleficent (2014) - The Amazing Spider-Man 2 (2014) - Godzilla (2014) - 300: Rise of an Empire (2014) - Percy Jackson: Sea of Monsters (2013)
    - Man of Steel (2013) - The Seventh Son (2013) - Elysium (2013) - Jack the Giant Slayer (2013) - Journey 2: The Mysterious Island (2011)
    - Fast Five (2011) - Source Code (2011) - The Big Year (2011) - Sucker Punch (2011) - Percy Jackson & the Olympians: The Lightning Thief (2010)

    2010 | ZBrush사 지정 ZBrush 베타 테스터

    2005-2009 | EA/Bioware 캐릭터 & 크리쳐 아티스트 근무
    제작에 참여한 게임작품
    - Mass Effect (Xbox360)
    - Dragon Age: Origin (Xbox360/PC)

    2005 | ZBrush사와 시그래프(Siggraph)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 학교
    Vancouver Film School
    Diploma, 3D Animation & Visual Effect (2004-2005)
    Vancouver Film School (Scholarship 2004’)

    ● 수상 및 출판
    2014' Game of Throne(왕좌의 게임) 시즌4 (2014)
    "The Children" 에피소드로 2014년 Emmy Award OutStanding Special and Visual Effects 수상
    2011' Autodesk Master Award Maya 부분 지명
    2007' Digital Artists Master Class (Character Modeling 2) 출간
    2005' Digital Art Master Vol1 출간
    2004' ANIMA MUNDI 12회 국제 에니메이션 페스티발 경쟁부분 진출
    2004' 히로시마 에니메이션 페스티발 상영
    2003’ 정보통신부장관배 게임 제작대회 ;3D 동영상 부문 우수상
    2003' Ottawa 2003 International student Animation Festival
    2003' SICAF 파노라마 부문 수상
    2003' SICAF 인터넷 부문 수상
    2003' 부산 아시아 단편 영화제 ; 파노라마 부문 수상
    2002’ 정보통신부장관배 게임 제작대회 ; 3D 동영상 부문 우수상
    2002’ 제2회 Alias/Wavefront Korea 공모전 ;디자인 부문 은상
    2002’ 제4회 전국 컴퓨터 아트 공모전 특선
     
  • 본문 예제 파일
  •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