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회사소개  I  사이트맵  I  도움말
인기검색어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OS / 하드웨어 / 서버군
ㆍOA / 오피스 / 전자출판
ㆍ아이폰 / 안드로이드
ㆍ디지털 포토그래피
ㆍ그래픽 / 홈페이지
ㆍ인터넷 프로그래밍
ㆍ일반프로그래밍
ㆍ게임프로그래밍
ㆍSNS / E-Business
ㆍ데이터베이스
ㆍ기 타
ㆍ길라잡이
ㆍ실력이 탐나는
ㆍ회사 실무에 힘을 주는
ㆍ예제가 가득한
ㆍ그림 한 장으로 보는
ㆍ디지털 포토그라피
ㆍ그래픽/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네이버포스트
관련분류 : 그래픽/홈페이지 / 디지털 포토그래피
사진가의 작업 노트 : 데이비드 두쉬민의 창작을 위한 조언
크게보기 l 차례보기
ㆍ저 자 데이비드 두쉬민
ㆍ역 자 홍성희
ㆍ구 분 번역서
ㆍ발행일 2015년 04월 09일
ㆍ정 가 16,000원
ㆍ페이지 270 페이지
ㆍISBN 978-89-5674-627-2
ㆍ난이도 초급.중급
ㆍ출판사 정보문화사

아무리 천재적인 사진가도 한 번에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는 없다



'결정적 순간'을 얻기 위한 비법은 한순간의 마법 같은 것이 아니라 결국 과정에 있다


박물관에 전시한 사진이든 사진가의 웹사이트에 게시한 사진이든 모든 사진은 사진 자체만으로 스토리를 전달해야 한다. 그러나 간혹 창작 과정 뒤에 숨은 스토리가 그 사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 책은 각 사진을 탄생시킨 아이디어와 컨셉트, 그리고 기술적 요소를 거쳐 최종 이미지에 도달하는 과정을 담은 책이다.


데이비드 두쉬민은 이 아름다운 책에서 베니스, 아이슬란드, 케냐, 남극에서 촬영한 네 개의 모노그래프를 소개한다. 각 30장의 사진 시리즈 뒤에는 촬영 과정을 통해 프로젝트에 담긴 의도에 대해 논하고, 각 사진마다의 촬영 동기와 구성 요소 혹은 후작업에 대해 설명한다. 각 프로젝트의 이미지들을 살펴보고 뒤에 숨은 과정 - 촬영과 디지털 작업 - 을 통해 자신의 작업과 작품에 집중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도록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와 영감을 제공한다. 그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작업 방식을 파악하고 더 나아가 의도를 정확히 담은 강렬한 이미지를 창작할 수 있는 사진가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글쓴이 | 데이비드 두쉬민(David Duchemin)
데이비드 두쉬민은 다수의 인도주의적 프로젝트를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며 작품 활동을 하는 사진가이며 사진계의 발전을 위해서도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네 권의 저서를 냈으며 그의 첫 번째 저서인 『프레임 안에서』는 전 세계의 사진가들에게 열정과 영감을 불어넣어 주는 베스트셀러이다.
홈페이지 | http://davidduchemin.com/


옮긴이 | 홍성희
상명대학교 사진과를 졸업하고 뉴욕의 School of Visual Arts에서 사진을 전공했다. 졸업 후 뉴욕의 여러 모델 에이전시에서 프리랜서 사진가로 활동했으며, 귀국 후 프리랜서 사진가 및 사진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사진가를 위한 캐논 스피드라이트』, 『사진가를 위한 포토샵 CS5』 , 『스콧 캘비의 DSLR 사용자를 위한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룸 5』 등 다수의 사진책을 번역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사이트맵      도움말